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다음 검색 통누락_ 뉴스픽 게시물 삭제에 관하여

by 어무이머머 2020. 10. 27.
728x90
반응형

어제만해도 다음 유입이 대부분이였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다음유입이 전혀되지않고 사이트 검색에도 통누락이 되어있네요.

뉴스픽이라는 에드픽광고를 게시해서 인가 해서 삭제했습니다.

많은 댓글과 조회수를 올린 글이였는데 광고글이여서 문제가 생긴것 같네요..

네이버 저품질을 피해 티스토리 와서 다시 정성글과 광고글을 9:1의 비율로 포스팅하는데도 통누락..

하아..블로그 하기싫어지네요..ㅠㅠ

일단 통누락에 대한 문의글을 다음측에 남기긴 했는데 조취가 되지 않으면 블로그는 이제 안하고 싶을것 같아요.

워드프레스를 배워서 도메인사서 내꺼로 하든지..ㅠㅠ

남의집살이 너무 서럽네요..

이번 에드센스대란에 에드고시패스한분들 저품많이왔다고 하는데 저도 해당이 되는모양입니다.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