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드로잉

고양이그림그리기 (아이패드 드로잉)

by 어무이머머 2021. 1. 7.
728x90
반응형

고양이 그림 그리기 (아이패드 - 프로 크리에이트)

 

안녕하세요!

요즘 낮, 밤이 바뀌어서 어쩌다 보니 새벽형 인간이 돼버렸어요.

자고 일어나니 눈이 엄청 왔나 봐요.

창밖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ㅎㅎ

며칠째 주차해 둔 모닝이 걱정되네요...

 

 

엄마가 사다준 김밥을 먹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어요.

 

어떤 콘셉트를 잡을까?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핀터레스트'를 뒤적여 봅니다.

 

귀여운 큐피드가 눈에 착 들어와서 그려보기로 했습니다.

 

 과정 샷을 저장하는걸 매번 까먹네요..

 

그리다 보면 정신이 없어요 ㅎㅎ

 

 

 

따라란~!

 

고양이그림그리기-아이패드드로잉

 

다묘 가정을 만들어준 엄마 냥입니다.

 

사랑의 전령사답게 이쁜 아가들을 많이 만들었죠..

 

덕분에 다묘 집사는 허리가 휘청!

 

 

 

코팩 무늬가 매력 포인트입니다!

 

작은 몸에 큰 귀, 큰 눈으로 길 아가냥으로 처음 만났는데...

 

이젠 할머니냥 나이가 되었네요.

 

 

 

 

지난 포스팅에서 네이버 스티커를 도전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승인심사 중이라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마냥 기다릴 순 없으니까요.

 

 

 

 

네이버 스티커 도전! _OGQ 크리에이터

네이버 스티커 도전 안녕하세요! 며칠 동안 네이버 OGQ 마켓에 스티커를 판매하기 위해 작업을 했습니다. 총 24장의 스티커와 메인, 탭 이미지를 만드는 게 쉽지만은 않았어요! '불냥소녀단'의

vbvb0202.tistory.com

 

다들 sns 하시죠?

 

전 잘 운영하지는 못하지만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사용합니다.

 

주로 포스팅 연동이지만..ㅎㅎ

 

요즘 유행하는 "인스타툰"

 

저도 준비하고 있어요!

 

아이패드로 그릴까 했는데 포토샵이랑 메디방등..

 

여러 프로그램을 이용할 거라서 태블릿을 쓰는 중이에요.

 

새삼 아이패드가 얼마나 편한지 느끼는 중입니다 ㅜㅠ

 

 

 

인스타툰을 시작하면 포스팅으로 알릴게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