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드로잉

불냥소녀단-고양이그림그리기(아이패드 드로잉)

by 어무이머머 2020. 12.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눈이 살포시 내리네요.

쌓이지 않을정도로 내리는 눈을 보며 집안일을 합니다.

청소,빨래,설겆이..

집안일은 끝이 없어요!

고양이발
고양이발



청소하며 고양이 발도 찍어봤어요!

.....


오랫만에 '불냥소녀단'을 그렸어요.

이번엔 8마리 모두 모였답니다.

땅,불,바람,물,마음!

파워레인저같은 포즈를 하고 있어요.

따란~!



남자아이 둘 -짜깜과 회냥이는 순둥하고,

소녀단의 맴버들은 까칠도도한 표정입니다.

이 컨셉으로 뭔가 부수입이 생기면 좋겠는데..

생각처럼 스토리가 잘 나오지 않네요.

창작가의 고통은..흑흑

......

한바탕 환기 후 보일러를 틀었더니

다들 늘어져서 주무시네요.


홍단할매는 안자고 버티고 버티다가 몰아잡니다.

왜이러는지;;

졸린눈으로 껌딱지가 되서 종일 붙어있다가

이불에 폭 넣어주면 정신 못차리고 자네요.

......

2020년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한살 더 먹는 다는 것이

30대가 되면서 부터는 너무 싫어요 ㅠㅠ

내년에는 일이 생기고 돈도 벌고 이사도 가고..

하고 싶은게 많으니 지금부터라도 준비해야죠!

모두들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공감과 따뜻한 댓글은 사랑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