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드로잉

고양이 자세 대충 그려본 날..

by 어무이머머 2020. 1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얼 그릴지 결정을 하기 어려워 계속 그리고 지우고를 반복했답니다.

이렇게 잘 안그려질때도 있고 술술 잘그려질때도 있고 날마다 그림컨디션이 바뀌네요 ㅎ

하두 안그려져서 냥님들 관찰하며 ‘고양이 자세’를 간략하게 그려보고 있었어요 !




우선 연필로 끄적거려봤어요 ㅎ

어떤날은 디지털보다 연필로 그릴때 느낌이 잘나오기도 하거든요.

관찰하며 자세들을 간략하게 스케치를 하다보면 그림을 그리고 싶어지기도 해요..

이런 과정마저 안풀릴땐 과감히 때리치고 딴일 합니다!





포즈가 다양한 회냥이랑 큰깜이를 주로 그렸어요.

이 둘은 워낙 다양한 자세를 취하기때문에 난감하기도 하지만 재미난 동작도 많이 나오거든요.



https://vbvb0202.tistory.com/61?category=910395

고양이자는 모습 - 고양이 탈을 쓴 아저씨

별일 없는 하루중 회냥이가 자는 모습을 보는건 언제나 배꼽잡게 만든다. 어쩌면 고양이 탈을쓴 아저씨인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정도이다. 서랍장위에 이불을 개어 놨는데 그위에서 저러고 자

vbvb0202.tistory.com



그리고는 아이패드로 하나씩 옮겨 그려봅니다.

오늘은 연필이 더 잘맞는 날인가봐요. 아이패드로 선긋는것조차 왠지 매끄럽지 않아요ㅠㅠ

ㅋㅋㅋㅋㅋㅋ

너무 대충 그린듯 하네요!

이렇게 그림이 안나오는 날은 빨리 접고 게임을 하던지 티비를 보는게 최고에요.

붙들고 있어봐야 스트레스 받거든요.






한창 게임중인데 돌아보니 흰둥이가 아크릴볼안에서 “안녕” 하는듯이 바라보고 있었어요.

저 분홍 젤리를 보기위해 아크릴볼을 추가했는데 완전 대만족 !!



https://vbvb0202.tistory.com/32?category=910395

원목캣타워- 집사의 작은 행복!원목캣타워와 투명 아크릴볼! 원목캣타워 구매후기

원목 캣타워 구매 후기 얼마전 원목캣타워를 샀다. 오랫동안 사용한 중국산 캣타워들을 두개 처분하고 커다랗고 튼튼한 원목으로 바꿔주고 싶었다. 오랜 검색을 하고 또하고 결정해서 거금들인

vbvb0202.tistory.com







다음포스팅에는 귀여운 고양이 그림을 보여드릴수 있으면 좋겠어요.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가 심각해지니 모두 마스크착용 손씻기 잘하셔서 건강 지키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