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드로잉

[불냥소녀단] 아이패드로 움직이는 고양이 이모티콘 만들기 4탄

by 어무이머머 2020. 11. 14.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 프로크리에이트를 이용해서 이모티콘 만들기!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의 시작이네요! 전 백수라서 주말이고 평일이고 항상 같아요...후우,,

이번 불냥소녀단은 둔둔이(하치) 입니다.

가장 늦게 태어나서 약하고 작은 아이였는데 중성화 수술이후 엄청난 둔둔이가 되버렸어요..

지금은 8냥이중 가장 덩치가 큽니다!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이모티콘



“놀아주지 않으면 꽃병을 떨어트릴테다!”



쭈르 껌딱지이며 원할땐 쉬지 않고 냥냥거리며 집사를 호출합니다.

근데 막상 쭈르나 간식을 주면 입이짧아서 많이 먹지도 않아요. 집사를 약올리는 걸까요?

레이저포인터나 낚시대에 가장 큰 호응을 주는 둔둔이!

비록 놀이흥미는 짧고 굵지만 다른 냥님들은 놀아주지 않아요...ㅠㅠ



움직이는 이모티콘 만들기


제가 이모티콘을 그리기 위해 다른 그림자료들을 많이보는데요.

카톡 이모티콘에 판매중인 이모티콘중에 거의 졸라맨수준인 그림도 있고 그렇던데..

카톡 이모티콘은 선별기준 어려운걸로 알았는데 그렇지 않나봐요?

아니면 그런(졸라맨) 스타일이 인기인걸까요?

왠지 저도 도전해보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언젠간 이모티콘 등록하기에 도전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한덩치 하는 아가둔둔이 눈빛도 카리스마 넘치네요!

시크하게 다가와 심쿵하게 만드는 애교만점 목소리로 집사에게 쭈르를 요구할줄 아는 고양이!

불냥소녀단 4탄 둔둔이 였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