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드로잉

[불냥소녀단]아이패드로 움직이는 고양이 이모티콘 만들기 6탄

by 어무이머머 2020. 11. 16.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이모티콘 만들기.



안녕하세요. 월요일이 돌아왔네요ㅠㅠ

6번째 불냥 소녀단은 ‘홍단’ 할매입니다.

요몇일 계속 이불에 쉬를 해서 연속으로 이불빨래를 돌리고 있네요.

추워지니 컨디션이 안좋아진걸까봐 걱정이 됩니다.

홍단이는 10살이 넘는 노묘이고 거동이 불편하기도 해서 컨디션을 잘 살펴야 되요.

개구호흡을 하거나 호흡수가 빨라지면 당장 병원을 가야되니까요.

응가와 쉬를 하고 그자리에 엎어질때가 많아 목욕을 자주할수밖에 없는데

체온이 떨어지지 않도록 미리 실내온도를 올리고 빠르게 목욕을 시키고 말리죠..




자는데 건들지말라고 승질내는 컨셉이에요!

실제로도 잘때 건들면 저런표정이에요 ㅎ

비몽사몽중에도 물고기 안형은 놓지 않습니다. (현실은 캣닢쿠션)


움직이는 이모티콘



움직임을 자연스럽게 만들고 싶은데 쉽지않네요!

애니메이션 그리는 분들 대단하다고 또한번 느끼네요.


엄마냥을 시작으로 힌둥, 둔둔, 도도, 큰깜, 홍단이까지 6가지 컨셉을 그리고 나니 아이디어 고갈 ㅠㅠ

불냥소녀단의 마지막 삼색이를 그려야하는데 워낙 착한아이라 불냥과 이미지가ㅡ겹쳐지질않아서 고민중입니다.

좋은 불냥컨셉있으시면 살포시 귓뜸부탁드려요! ㅎㅎ





공감과 구독 눌러주실거죠?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