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것없는하루

할로윈 데이 _ 조카들을 위한 유아코스튬 알아보기

by 어무이머머 2020. 10. 29.
728x90
반응형

10월 31일 할로윈데이가 다가왔어요!

할로윈 데이는 미국전역에서 매년 10월 31일 유령이나 괴물분장을 하고

사탕과 초콜릿등을 나누며 즐기는 축제입니다.

 

핼러윈(Halloween)은  본래 켈트인의 전통축제 '사윈'에서 기원한것으로 알려져 있다. 
켈트족은 한해의 마지막 날이 되면 음식을 마련해 죽음의 신에게 제의를 올림으로써 죽은 이들의 혼을 달래고 악령을 쫓았다.
이때 악령들이 해를 끼칠가 두려워한 사람들이 자신을 같은 악령으로 착각하도록 기괴한 모습으로 꾸미는 풍습이 있는데 이것이 핼러윈 분장 문화의 원형이 됐다.

-지식백과 출처-

  Halloween

 

할로윈하면 생각나는게 뭐가 있을까요?

저는 호박과 마녀가 가장먼저 생각나네요.

 

사실 이벤트데이를 챙기는 스타일은 아니여서 무슨날이 되어도 그냥 같은 하루였는데요.

이번에 쌍둥이조카들이 생겨서 유아코스튬을 찾아보고 있어요.

수많은것들이 검색되는데 뭘해야 할지 선택장애가 오네요!

여자아이들이면 드레스를 사줬을텐데 남자아이들이라 번뜩이는게 없네요.ㅠㅠ

 


 

'코코'라는 애니메이션 보셨나요?

전 너무 재밌게 본 영화인데요. 코코 코스튬을 찾아보고 싶었어요!

근데 코코는 얼굴분장이 팩트여서 아기들이 쓰긴 무리가 있는듯 하네요.

영화 '코코'애니메이션

 

뭔가 마땅한게 없을까..?

여자아이들 옷은 엄청 다양하고 이쁜게 많네요.

남자애들한테 드레스를 입힐수도 없고 ㅋㅋ애기엄마가 싫어하겠죠!?

 


 

남자유아 코스튬은 거의 마블시리즈네요.

전 마블시리즈는 안봐서 뭔지 잘 모르지만요..

 

검색하다 보니 이런것도 있네요.

'다이소'에서 할러윈 파티 용품들을 전시해뒀더라구요.

다이소 할로윈

 

다이소 홈페이지에서 둘러봤는데 망토, 가면, 소품들을 저렴하게 판매중이네요.

일년에 한번쓰고 두기엔 괜찮은 가성비인것 같아요.

근처 다이소에 들려봐야 겠군요.

 

 


 

가장 무난하게 마블시리즈를 골라야 하는걸까요?

내일은 마트에 가서 할로윈소품과 코스튬, 애기과자를 쇼핑해야 겠네요!

애기들 별로 않조아하는데 조카가 생기니 저도 이런걸 챙기고 있네요 ㅎㅎ

 

모두 해피 할로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