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것없는하루

내돈내산 - 페스룸 할인, 페스룸 힐링브러쉬 구매 솔직후기!

by 어무이머머 2020. 12.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12월 1일부터 6일까지 패스룸 59%할인이신건 댕냥집사님들 아시고 계시죠?

전 1일에 그동안 눈독들이던 힐링 브러쉬를 바로 구매했어요!

13,000원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했는데요! 기존 할인이 들어가 있어서 체감상 많이 할인된다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https://vbvb0202.tistory.com/m/94

[할인소식] 댕냥 집사님들 주목! 페스룸_ 지금 구매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11월 27일! 블랙프라이데이입니다. 하지만 텅장이 협조를 안해주니 지름신도 물러가셨습니다. 대신 댕댕이, 냥냥이 집사님들을 위한 할인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SNS 광고에 자

vbvb0202.tistory.com





배송은 2일 걸렸어요.

매일 쿠팡로켓만 받다보니 이틀이상걸리는 택배가 왠지 느리게 느껴져요 ㅎㅎ

박스만 보면 달려오는 둔둔이가 먼저 검사중이군요!

보일러 틀고 바닥에 배깔고누워 그림을 그리던 중이라 살짝 아이패드도 보이네요.


페스룸 고양이 브러쉬



택배박스를 뜯으니 브러쉬박스가 나옵니다.

캐릭터들 귀여워요 ! 이름이 있었는데 알렉스와...뭐였지;

상자를 열면 브러쉬가 딱!

생각보다 크기가 크네요.

한손에 가득차는 그립감이고,

손가락사이에 끼울수있는 고리?도 있어요.


페스룸 힐링브러쉬


옆에서 보면 이런모양이에요.

약간 고래모양같지 않나요?

그럼 사용을 해봐야겠죠!?

진짜 연근털이 나오는지...

오늘의 모델은 큰깜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페스룸 힐링브러쉬 후기


뜨끈한 방바닥덕에 녹아버린 큰깜님께 빗질을 해봤는데...

결과는 생각만큼 많이 빠지지 않네요.

아마 털갈이철도 지나고 매일 브러쉬질해주다보니 덜 빠지는것 같아요.

그나저나 떡진 큰깜이의 털이 신경쓰이네요..

목욕좀 시켜야하는데 ㅠㅠ


여기까지! 페스룸 내돈내산 힐링브러쉬 후기였습니다.

*로얄캐닌 무슨일 있나요?
본사에서 물량을 안푼다고 주문하는 사료 전부 취소 되요ㅠㅠ
짜깜이때문에 유리너리시켜야되는데...
병원에선 가격이 비싸고;;

급한데로 다른 유리너리사료구매했는데 요로패쇄또올까바 조마조마하네요 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