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것없는하루

구글에서 편지가 왔어요!!

by 어무이머머 2020. 11. 16.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대란때 운좋게 시작해서 반나절만에 승인을 받고 얼마전 핀번호를 발송 했다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거의 한달은 걸린다길래 잊고 있었는데 아침에 우편함을 보니 떡하니 와있네요!

애드센스 승인대란때 운좋게 시작해서 반나절만에 승인을 받고 얼마전 핀번호를 발송 했다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거의 한달은 걸린다길래 잊고 있었는데 아침에 우편함을 보니 떡하니 와있네요!


2주일 걸린것 같아요.
사실 저는 애드센스 수입이 많은게 아니라서 큰기대를안하고 있었는데 구글에 요청은 네이버나 다음보다 빠른처리가 되네요.이상한 일이에요 ㅎ

애드센스 핀번호


외출하고 돌아오자마자 핀번호를 입력하고 주소인증을 끝냈습니다.

100달러가 되야 출금을 할수 있는데 아직 멀었어요 ㅎ

어느누구처럼 한달에 천만원 버는거 원하지만 그게 쉽진않으니 맘편히 먹고 블로그에 정성을 들이기만 하고 있어요.

애드센스광고 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