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드로잉

일러스트 모작하기 (아이패드 드로잉)

by 어무이머머 2020. 12. 22.
728x90
반응형

일러스트 모작하기 (아이패드 드로잉)



안녕하세요!

잠이안오고 피곤하고 그림그리다가 아침이 되버렸네요!

오늘은 고양이가 아닌 일러스트 모작을 해봤습니다.

고양이그림 그리기에 빠지기 전에는 항상 케릭터나 인물을 주로 그렸는데 최근들어선 그린 적이 없네요.

‘핀터레스트’에서 맘에 드는 그림이나 사진을 고르는데도 엄청 시간걸려요 ㅎㅎ

고르고 골르다 그린 그림입니다!



손이랑 발은 아직도 그리기 너무 어려워요!

고양이발은 동그라미만 그리면 되는데..ㅎㅎ


스케치선을 깔끔하게 따지않고 날림처럼 그리고 채색은 수채브러쉬를 썼어요.

브러쉬는 커스텀해서 맘에 쏙드는걸 얻어왔어요.

모작은 원본만 안보여주면 다른지 똑같은지 모르니까 최대한 어색함없이 따라그리면 되죠!

트레싱지를 대고 그리는게 아닌이상은 자신의 선스타일이 있어서 다들 다른그림을 만들어내죠.

그림개성이 뚜렷한분들이 지금은 마냥 부럽답니다!!!

저도 더 많이 그리다보면 그림개성이 생기겠죠?

아침먹고 자야겠네요 ....밤낮이 바뀌면 안되는데..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