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드로잉

아이패드 드로잉-마비노기 캐릭터(부캐릭)

by 어무이머머 2021. 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밤새 홍단할매를 간호하느라 아침에 잠들었더니 또!!! 잠이 안오네요 ㅠㅠ

저번에 그려봤던 마비노기 캐릭터에 이어 부캐릭을 그려봤습니다.

엘프종족이고 궁수에여!
근데 활을 쏘는족족 삑사리가 나는 확률이 짜증나서 다른무기를 찾는 중이랍니다 ㅎㅎ



부캐릭역시 꼬맹이지만 길쭉하게 그려봤어요.
악기연주를 하는 모습입니다.
게임을 켜두고 멍하게 있을때나 유튭을 볼때 연주를 시키고 딴짓을 한답니다.

엘프답게 뽀죡귀와 큰눈이 포인트에요.



실제 게임속 캐릭터입니다.
쪼금하죠!?
열살캐릭터가 귀엽고 달리기도 왠지더 빠른느낌이라 항상 작은키를 고른답니다.
(이동속도와 키는 상관없어요!)

서브캐릭이지만 본캐릭보다 화력이 더 좋아요!
마지노기 캐릭터를 드로잉하는게 재미도 있고 배경도 그려보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마비노기 배경이 판타지세계관이라서 제가 아주 좋아하는 부류거든요!

미드 몰아보기와 그림그리기로 하루가 금방이네요.
뭐라도 하고 있으니 다행인것 같기도 하고..시간이 아깝기도 하고 그래요!!

내일(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공감과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 )
티친님들 피드를 통해 둘러보고 있어요!
댓글을 달지 않아도 하트꾹누른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