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드로잉

아이패드 드로잉 - 천사 고양이 그리기 (프로크리에이트)

by 어무이머머 2020. 11. 21.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드로잉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이케아 나들이를 했더니 피곤하지만 잠이안오는 새벽입니다.

슬슬 취업을 위해 수많은 이력서지원과 면접...

지치지만 절대 지칠수 없는 이유는 ‘고양이들 먹여살리려고요!’

진심입니다.





참, 이케아에 간건 침대를 구하기 위해서였어요!

퀸사이즈 침대를 쓰다가 홍단할매의 쉬테러로 매트리스가 너무 오염되서 버리고 바닥생활을 했거든요.

이불을 매일 개어 넣지않고 (게을러서..) 홍단이가 이불에서만 생활하다보니 이불빨래가 계속 밀리더라구요 ㅜㅜ

지치기도 하고 허리도 아프고 해서 작은 싱글 침대를 구매했어요!

홍단이랑 떨어져서 자본적은 없어서 침대옆에 홍단이 자리를 만들어줄건데 홍단이도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이케아 후기는 침대를 조립하고 청소좀 하고 ㅋㅋ 올려야겠어요.






유튜브를 보다가 어느 외국분이 아이패드로 그림그리는걸 봤는데 너무 귀여움과 신기함이 구독하게 만들었어요.

슥슥 쉽게 뻗어나가는 선인데 멋진 그림이 완성 되는..신기방기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비슷하게 그려봤습니다!



아이패드 드로잉


따란~!!

제 그림체랑 전혀 다른느낌인데 이느낌이 좋아서 계속 그려볼까합니다.

검은 고양이를 그리고 보니 천사날개를 달아주면 어떨까 싶어서 날개를 붙여줬어요.

어떤가요?

썸네일 사진도 그림으로 바꾸고 싶어졌어요! ㅎㅎ




 

고양이 심쿵!



(모델냥 : 둔둔)


이제 주말의 시작이네요.

다들 계획있으신가요?

전 침대조립하고 청소하고 커튼달고.. 몸이 피곤한 주말이 될것 같아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며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