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드로잉

[불냥소녀단]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움직이는 고양이 이모티콘 만들기 7탄.

by 어무이머머 2020. 11. 18.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이모티콘

 


[불냥소녀단]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움직이는 고양이 이모티콘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잠이 안오는 새벽에 이모티콘을 그려봤습니다.

불냥소녀단의 마지막 멤버!

모델냥은 ‘삼색이’ 입니다.

삼색이는 엄마냥의 두번째 출산으로 만난 아이입니다. 큰깜이와 같이 입양이 안되서 저랑 함께하고 있죠!

장묘종이고 생김이 놀숲비슷하고 카리스마 있는 미묘입니다.


고양이 이모티콘



삼색이는 소심하고 겁도 많은 아이인데 불냥이란 컨셉을 더하려니 너무 어려웠어요!

여기저기 서치해가며 찾은건 업신표정으로 “니가?” 하는 모습을 표현해봤습니다. ㅎㅎ

요즘 들어 힌둥이랑 너무 하악거려서 신경이 날카로워져있어요ㅠㅠ

그냥 마주치기만 해도 서로 하악거리고 털뿜하면서 싸우니.. 이유를 알고 싶은 집사는 속이 탑니다.



움직이는 이모티콘



다음 불냥소녀단은 4컷 만화형삭으로 스토리를 만들어서 그려볼까합니다.

물론 아이디어가 뿜어져 나오면요!

그림체도 살짝 부드럽게 바꿔보고 싶구요! 너무 반듯하니 왠지 정이 없어보여서요...-0-;



벌써 11월도 반이 지나갔네요!

시간참 빠르네요ㅠㅠ 다음달엔 크리스마스로 들떠 있겠죠?!

그전에 취업도 해야되고 아침에 일어나는 습관을 다시 시작해야되고.. 살도 빼고싶고 ㅎ

새벽엔 낙서든 포스팅이든 생각을 써내려갈땐 감성적이 되네요.


다음 불냥소녀단도 기대해주시고 방문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