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드로잉

고양이그림그리기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by 어무이머머 2020. 12. 20.
728x90
반응형

고양이그림그리기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고양이그림그리기


안녕하세요!

어느덧 12월의 절반이 지났네요.

시간은 왜이리 빨리 지나는 걸까요?

2020년은 코로나로 인해 변화가 너무 많았어요.

일단 전 백수가 되었답니다...ㅠㅠ

그리고 치아교정도 시작했어요.

부정교합인채로 그냥 살까 싶다가도 교정은 어릴때부터 하고싶었는데

사정상 나이들고 하게 되니 더힘드네요..


전 대학병원 치과에서도 양악수술을 해야된다고 했는데

무서움과 비용이 감당안될듯해서 교정가능한곳을 찾고 또찾아서 교정중입니다.



[교정이야기]3급부정교합 비수술 교정중입니다. (feat. 필수품 구강세정기_아쿠아픽 후기)
https://vbvb0202.tistory.com/m/25

 

[교정이야기]3급부정교합 비수술 교정중입니다. (feat. 필수품 구강세정기_아쿠아픽 후기)

[교정이야기]3급부정교합 비수술 교정중입니다. 어릴때부터 부정교합으로 위아래의 교합이 맞지 않는 3급 부정교합이였습니다. 교정중인 지금도 여전히 앞이빨로 면을 자르거나 씹거나는 못하

vbvb0202.tistory.com


그리고 또하나 변화는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애드센스라는 것을 알게된 것이죠.

운좋게 승인대란에 올라탔고 처음 1달러가 찍혔을땐...

진짜 돈버는건가 싶었죠.

근데 말입니다!

저품이란것에 폭삭 무너졌었죠.

다음과 카카오의 병합으로 로직이 이상해지기도 했구요.

계속되는 0달러에 맥이 빠지다가도 티친님들과 소통이 즐거워 손놓을수가 없네요!

이젠 수익나면 좋고 아님 말고 상태에요.





마지막으로 소소한 변화는 집콕이 많아지면서 혼자놀기 달인이 되는 중입니다.

하루는 그림을 그리고,

하루는 뜨개질을 하고,

또 어떤날은 침대에서 종일 뒹굴며 모바일게임만 하기도 하죠.

그러고보니 생산적인일은 전혀 안하는것 같아요!

홈트로 살을 빼거나, 영어공부를 한다거나, 인형눈붙이는 부업이라도 한다거나..

집에만 있으면 배도 안고프고 하고싶은게 없어져요.

무기력함을 떨쳐내야 할텐데..





왓챠에서 왕좌의게임을 시즌1부터 다시 정주행중입니다.

집중해서 보는건 아니고 들으면서 딴짓하고 그래요.

그 와중에 고양이를 그렸답니다!(급전개)

아이패드 고양이그림그리기



둔둔이가 공주님이 되었네요!

왠지 앞치마같지만 레이스와 티아라를 하고 있는겁니다!

“공주는 괴로워!”

너무 이뻐서 피곤한 둔둔이 공주님이랍니다.

요샌 어찌나 쫒아다니면서 쭈르를 요구하시는지..


추운겨울 더추운 집사의 지갑도 생각해주시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