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드로잉

고양이그림그리기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by 어무이머머 2020. 12. 21.
728x90
반응형

고양이그림그리기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고양이그림그리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너무나 춥네요.

요즘엔 새벽까지 홍단이랑 뒹굴거리면서 티비보다가 잠들어요.

침대는 샀는데 홍단이가 혼자 바닥에 자는게 너무 맘에걸려서..ㅜㅜ

다른아이들은 제곁에서 잔다고 침대로 올라오는데

홍단이는 점프를 못하니 아래서 계속 쳐다봐요ㅠㅠ

마음약해져서 홍단이 옆에 자리를 피고 같이 뒹굴거린답니다.

고양이그림그리기




12월은 개인적으로 우울한 달인데요.

지난주 도도가 무지개다리를 건넌지 일년이 되는 날이였거든요.

벌써 시간이 일년이나 지나다니 참빠르네요.


하악한번 하지않고 너무 착하던 할매도도!

궁딩팡팡을 너무 좋아했던 할매도도!

얼마전 꿈에서 절보러 와줬는데 흐릿한 기억이 아쉽네요.

그래서 이번엔 도도를 그려봤습니다.


아이패드 그림그리기


천사날개와 천사링을 하고 저를 바라보는 모습이에요.

커다란 눈과 동굴동굴한 얼굴로 애기처럼 그려봤어요.

털의 무늬는 도도의 사진을 보며,

날개나 구도는 핀터레스트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프로크리에이트 브러쉬를 커스텀해서 스머지로 털을 표현해줬구요!

전체적으로 몽글몽글하게 그려보고 싶었는데 잘표현이 된건지 모르겠네요.

(혼자 만족)


http://vbvb0202.tistory.com/85

[불냥소녀단]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움직이는 고양이 이모티콘 만들기-5탄

일요일에 모처럼 외출을 했습니다. 날이 흐리지도 쨍하지도 않아서 딱 좋았던 것 같아요. 비록 미세먼지는 심각수준이였지만.. 이번에 이모티콘을 만든 모델냥은 지금은 고양이별에 있는 도도

vbvb0202.tistory.com


지난번 도도의 움직이는 이모티콘도 만든적이 있습니다.

궁디팡팡을 요구하는 불냥소녀단의 도도에요.

요즘 움직이는 이모티콘을 통 손을 안대고 있네요.

컨셉을 잡기가 너무 고민스럽더라구요!

(창작자의 고통 ㅠㅠ)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오네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크게 즐기는건 힘들것 같지만요.

전 매년 고양이들과 크리스마스를 보냈는데

올해도 쭈르가득 한상차림으로 고양이들과 보낼것 같네요.


(이 블로그의 첫 의도는 수익형이였으나
개인적인 부분을 많이 담고 있기도 하고,
애정이 생기니 돈과 무관하게
티친님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8냥집사의 큰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