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드로잉

고양이 그림 간단하게 그리기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by 어무이머머 2020. 12.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배고프고 잠이 오지 않는 밤이네요..

교정 통증이 아직도 가라앉지 않아요.ㅠㅠ

밥도 못먹을 정도라 배는 고프고

물로 배를 채우고 있어요!

강제 다이어트중이랍니다.ㅠㅠ






적적한 새벽 1시..

고양이님들은 놀아주지 않아서 아이패드로 끄적여 봤어요.

이번엔 그리는 과정을 화면녹화로 저장해봤어요.

세상에...유튜브하시는 분들 대단하더라구요..

편집하는게 너무 어려워요;

 

 

 

 

 

이번엔 간단하고 빠르게 그려봤는데 편집하는 시간이 더걸렸어요. ㅎㅎ

 

삐딱하게 누워 커피한잔 하는 회냥이를 그렸답니다.

 

전 커피를 좋아하는데 잠들기전에 마셔도 잘자는 체질이에요.

 

커피를 먹든 말든 누우면 잠들어버리죠.

 

 

 

 

 

 

아이패드기능중에 화면 녹화라는게 있다는거 다들 아시죠?

 

전 이걸 몇일전에야 알았어요..ㅎㅎ

 

동영상 편집은 기본앱을 이용했는데 간단하게 만들기 딱 적당했어요.

 

여러기능이 있어도 전 다 사용하진 못할것 같아요.

 

그럼 그림 과정 보실까요!?

 

따란~!

 

 

아이패드 화면 녹화


조금 긴 영상입니다.

9분정도 되네요!

30분가량의 녹화분인데 속도올리고 중간중간 짜르고 해서 줄여봤어요.

 

 

(아이패드로 포스팅하는데요..

 

티스토리 어플로 글쓰는게 제한적인 부분이 많네요.

 

사파리를 와따가따하고 있네요;)

 

 

 

 

 

방문과 시청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