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드로잉

아이패드 드로잉 - 고양이 그리기 (참치캔, 종이비행기)

by 어무이머머 2020. 12. 10.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드로잉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아이패드 드로잉을 포스팅 하네요.

지방도 다녀오고 치과 월치료 후 고통이..ㅠㅠ


진통제를 먹고 잠들어서 인지 푸우욱~자고 일어났어요.

청소와 빨래를 하고는 아이패드를 꺼내들었습니다.

뭘 그려볼까?

항상 빈화면을 보면 막막해지는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소재가 생각나지 않을땐...?


많이 봐야합니다!

핀터레스트와 구글이미지로 그리고싶던 이미지를 검색하고, 구상해봅니다.


한번에 화면구성이나 색채를 완성하기보다는 계속 수정해야 되요.

지난번 그린 고양이와 풍경들 그림도 사진들을 참고하고

재구성해서 그린 것들이에요.



아이패드 드로잉 - 달을 따는 고양이 -
https://vbvb0202.tistory.com/m/98

아이패드 드로잉 - 달을 따는 고양이

안녕하세요. 날이 엄청 추워졌네요! 참! 댕냥집사님들 페스룸할인 잘 이용하셨나요? 전 오늘 힐링브러쉬를 구매했습니다. ㅎㅅㅎ! 낮에 두통이 심해서 약먹고 누웠는데 그대로 잠들었다가 일어

vbvb0202.tistory.com


아이패드 드로잉 - 풍선을 잡고 날아오르다! -
https://vbvb0202.tistory.com/m/100

아이패드 드로잉 - 풍선을 잡고 날아오르다!

안녕하세요!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감기기운이 살짝 있어서 보일러틀어 뜨끈해진 바닥에 배깔고 누워 그림을 그렸습니다. 잘때 이불을 차고 자는 버릇때문에 겨울엔 감기에

vbvb0202.tistory.com



제그림의 주모델은 고양이입니다.

사람을 그리는게 어렵기도 하고..



이번엔 잔디에 앉아 날아가는 종이비행기를 보는 고양이입니다.

여행을 가고싶은 갈증이 심해지니 큰 비행기대신 종이비행기라도 날려보내봅니다.

참치캔에 취해 볼도 빨개져있네요!


따란~!




노을질 무렵 하늘과 잔디밭, 그리고 빌딩들.

기분좋게 참치캔에 취해 종이비행기에게 안녕-! 하는 고양이입니다.


그리는 내내 홍단이가 계속 무릎에 올라와있어서 양반다리로 있었더니 다리에 쥐가...!

고양이도 많은데 쥐가 옵니다.(ㅡㅎ ㅡ;)




옆에서 계속 알짱알짱 거리면서 예뻐해주라고 난리네요!

앞발로 콕콕 저를 찌르면서 쓰다듬으라고 명령을 내리십니다.




뚠뚠해져서는 뱃살 그루밍을 하는데 힘겨워하네요! ㅎㅎ

살이 더 오르기전에 이불을 박차고 운동을 해야할텐데요!

저녁엔 링피트를 주섬주섬 꺼내봐야 겠어요.


감기조심, 코로나 조심!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